[서울 무료 전시] 토끼의 정원 :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전시
《토끼의 정원》 展 🐰🌸
전시 기간: 2023. 03. 14(화) ~ 05. 07(일)
전시 장소: 송파구 문화실험공간 호수 (서울 송파구 송파나루길 256)
* 월요일과 공휴일은 정기 휴관입니다.
관람 시간: 10:00 ~ 20:00
참여 작가: 김 명, 이예진, 성다솜, 전유리
입장 티켓: 무료 전시
달이 가득 차오르던 날이었어요.
하늘에서 껑충 토끼 한 마리가 달에서 뛰어내렸어요.
땅으로 내려온 토끼는 봄 내음을 맡더니
분홍색 벚꽃호수길을 따라 어딘가로 힘차게 껑충껑충 뛰어갔어요.
토끼는 어디로 간 걸까요?
봄바람과 함께 뛰어가는 토끼
🐰🌸
토끼는 무더위가 찾아오면 다시 달나라로 돌아간대요.
다 함께 봄을 즐기는 토끼를 따라가 봐요!
서울시 송파구가 송파나루공원 '문화실험공간 호수'에서 벚꽃 시즌 특별기획전시인 '토끼의 정원전(展)'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서울시 유일의 자연형 호수인 석촌호수의 벚꽃 길 풍경을 만끽하는 동시에 문화예술도 누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무료 전시로 진행되는 만큼 마음도 가볍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올해 2023년은 계묘년으로, 검은 토끼의 해라고도 하죠! 계묘년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를 주인공으로 담아낸 모습이 특징적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달나라에 살고 있는 토끼가 지구로 내려와 벚꽃 길을 따라 봄의 정원을 뛰어논다는 한 편의 동화를 작품으로 구현했다고 하니, 유초등생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께서 자녀와 함께 봄나들이 가기에 안성맞춤일 듯하네요.🐰
이번 전시는 김 명, 성다솜, 이예진, 전유리 4분의 청년 예술가가 참여한 전시로서, 입체조형과 페이퍼 아트 콜라주, 색연필화와 동양화 등 다채로운 매력의 총 59점의 작품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석촌호수의 벚꽃축제 기간으로 알려진 4월 5일부터 9일까지는 전시실 3층 라운지 공간에서 벚꽃시즌 참여 프로그램(토퍼 만들기 프로그램)과 토끼의 정원 포토존도 운영된다고 하네요!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인 '내 손으로 만드는 토끼의 정원'도 있다고 하니 행복한 봄날의 여정이 되리라 생각합니다.